XDN

XDN에 댓글 닫힘 708

“해외에서 인터넷을 안정적으로 쓰려면 해외 전용선을 이용하거나,

현지 인터넷에 VPN장비를 연결해야 합니다.

그러나

해외 전용선은 너무 비싸고, 현지 인터넷 품질은 열악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아임넷은 3가지 방법을 제시합니다.

 

1. 바다속 해저케이블 구간의 전송속도 향상
2. 전 세계 아마존 클라우드와 XDN Edge서버의 하이브리드 방식 적용
3. SD-WAN 기술 적용으로 대용량 파일, 끊기지 않는 동영상 제공, 캐싱없이 첫 접속자에게 빠른 데이터 전송 (현재 방송사, 건설사에 구현되어 상용 서비스중입니다.)
기존 비싼 전용선을 대체할 수준의 해외 네트워크 전송 기술을 통해 안정적인 품질과 빠른 속도를 구현합니다.

<XDN서비스>

XDN서비스는 CDN 및 ADN 기술 및 SD-WAN을 사용한 해외망 가속 서비스입니다.
1. 해외지사와 한국 본사간의 통신문제 해결
2. 실시간 해외 화상전송 서비스 제공
3. WAN 가속 적용 네트워크에 충분한 Throughput 제공
4. Origin 서버의 Session 과부하에 따른 부하 경감
5. 해외로 대용량 파일을 고속 전송
 

<XDN 가속화 원리>

XDN(eXpress Application Delivery Network)은 Edge서버 간의 Latency를 주기적으로 측정하여, Global Traffic Manager(GTM)에게 전달합니다. GTM서버는 각 XDN Edge서버 해당정보를 제공하여 Edge서버간 Best Path를 형성함으로써, 기존의 느린 해외망 속도 문제를 극복하고 최적의 경로를 통해 Application 패킷을 전달합니다.

<XDN 엑셀러레이터 종류 소개 >

해외 지역~한국 또는 한국~해외지역으로 이메일(대용량첨부파일)이나 ERP시스템 연동 지연 문제 또는 화상회의를 해야하는데 화상이 뚝뚝 끊기고 소리만 몇 초 뒤 들리는 현상을 경험하셨습니까?  XDN 엑셀러레이터를 현지 사무실 인터넷에 연결하고 다시 이메일이나 ERP시스템, 화상회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속도와 안정성이 개선된 것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고객사들>

해외지역의 특파원이나 정기적인 파일전송 그리고 화상회의 등 이제는 인터넷을 통해 국내~해외간 업무를 지속하는 것이 매우 당연시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기업들이 이미 XDN을 통해 업무지속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XDN서비스에 대해 궁금하신 고객님들은 ok@iamnet.net으로 문의주시거나 문의하기에 내용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 XDN 서비스 개요>

전 세계 Cloud 인프라와 XDN서비스를 결합한 Global CDN서비스입니다. 자체 구축한 PUB 외에 글로벌 클라우드업체의 인프라와 연동되어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다양한 지역과 실시간으로 현지 인터넷 품질을 측정하여 자동으로 가장 빠른 경로를 제공해드립니다.
 

<클라우드 XDN 구조>

클라우드XDN의 구조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글로벌IDC 업체들을 한 곳에서 관리가 가능하며, 직접 각 업체별로 가입하는 것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귀 사가 필요한 해외 인터넷 속도 저하로 인한 업무 스트레스를 클라우드 XDN 도입으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 XDN 해외 가속 서비스의 구조>

해외 가속 서비스를 하는 네트워크 기본 구성은 아래를 참고바랍니다. XDN기술은 모든 네트워크 구현 기술의 최정점의 기술입니다. 해외 가속의 경우, 바다속의 인터넷 구간은 XDN망을 이용하여 빠르게 이동하고 육지의 인터넷 구간은 이미 국가별로 Edge서버와 연결되는 최단 경로를 파악하고 운영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국가별 실제 데이터와 데모는 이메일 문의(ok@iamnet.net)이나 아임넷 홈페이지의 문의하기에 요청사항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 XDN의 주요 특징>

클라우드 XDN은 한국의 서버와 해외의 각 지점 중간마다 구축되어 있는 Edge서버를 통해 CDN 제공과 전송속도, 품질을 안정화시킵니다. (수년간 측정 데이터 보유)  다양한 CDN플렛폼을 활용하며 고객님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통계 페이지를 제공해드립니다. 기존에는 느껴보지 못했던 대용량 파일을 해외로 빠르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의 Origin서버에서 보내는 데이터를 25개의 각 지역별 서버로 분산 전송하여 목적기까지 빠르고 안정적으로 보내어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XDN서비스와 클라우드 XDN의 차이점은?>

 XDN서비스는 바다 속 해저케이블(국제망 구간) 구간의 인터넷 속도를 다양한 경로와 데이터 분산기술을 통해 빠르게 전송하는 서비스입니다.
클라우드XDN서비스는
XDN의 클라우드 PUB과 Edge서버를 통해 각 로컬 지역 인터넷~해외망 구간의 전송속도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송하는 서비스입니다.

 

느린 해외 인터넷속도와 파일 전송 실패로 인해 낭비되는 시간과 손실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아임넷 고객센터(국내 통화) 02-6049-2600

해외 상담 이메일 yes@iamnet.net

사업자정보

상호명 : 주식회사 아임넷
사업자번호 : 217-81-46995
서비스 종목 :
통신인프라제공업
코로케이션및서버호스팅서비스업
네트워크관련장비
소프트웨어개발 및 공급업
고객센터 02-6049-2600

사업장소재지

본사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55 SK V1 센터 231-1호
운영센터 : 서울시 양천구 목동동로 233-5(KT-ICC 12층)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공휴일은 Q&A게시판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yes@iamnet.net

입금계좌 안내

기업은행 317-081791-04-017
국민은행 502901-01-317679
우리은행 1005-202-635862
예금주 : (주)아임넷
타은행을 이용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고객센터 02-6049-2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