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시브가드

리시브가드에 댓글 닫힘 683

국내 최고, 아시아 선두를 달리는 이메일 보안의 국가대표

 

2019년 가트너 ‘이메일 보안 마켓가이드’서 아시아 지역 대표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로서 국내는 물론 글로벌 범위에서도 리시브가드의 성능과 제품에 대한 신뢰를 인정받았습니다.
관련기사 링크  http://www.etnews.com/20190614000285

아임넷과 시큐메일 제조사인 기원테크가 제공하는 이메일 보안솔루션 ‘리시브가드’와 ‘시큐메일’에 대한 안내입니다.

아무리 보안이 철통같고 폐쇄망으로 운영되는 조직이라도 필연적으로 외부와 연결되는 이메일을 사용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 반증으로 공공기관이나 군부대, 대기업의 보안사고의 80%이상이 바로 ‘이메일’을 통한 공격으로  발생하였습니다.

 

 

이메일은 인터넷을 통한 비지니스의 혈관과 같아서 반드시 사용하는 수단입니다. 이메일공격 유형과 사례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와 같은 이메일 공격에도 미국 FBI나 국내 KISA에서는 상투적인 권고사항만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위와 같은 권고사항을 실천한다해도 사람이 판단하고 처리하는 행위여서, 완벽하게 이메일을 통한 공격을 방어하기는 힘듭니다. 이에 해킹 및 사기메일에 선제대응하는 방화벽 장비와 편리한 사용자 유저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리시브가드(ReceiveGuard)와 시큐메일(Secumail)을 소개합니다.

 

리시브가드는 까다롭다는 국내 IT보안인증사무국에서도 CC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그러므로 공공기관 납품도 가능하며, 국내외로 보안등급을 인증받아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많이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리시브가드>

리시브가드는 어플라이언스 형태의 제품으로 메일서버를 사용하는 조직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리시브가드는 메일이 발송될 때 ‘거쳐가는 과정’을 필터링하는 방법으로 최종 목적지에서 이메일을 오픈하였을 때 가상공간에서 먼저 확인 후 실제 유저에게 전달되는 방식을 띄고 있습니다. 굉장히 복잡한 과정의 필터링 과정을 해커도 인지하지 못하도록 기밀성, 가용성, 무결성을 지키면서 동작합니다.
리시브가드 정식 제안서는 아임넷 고객센터 또는 상담하기, ok@iamnet.net로 요청주시면 신속하게 회신드리겠습니다.

 

<시큐메일>

시큐메일은 웹 메일이나 아웃룩메일을 사용하는 소~중규모 조직에 적합하며, 클라우드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시큐메일은 메일 아이디별로 사용자가 어디서 접속을 시도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접속한 아이피 및 국가가 다른 장소에서 접속을 시도했다면, 보안IP를 설정하고 접속 가능 IP 및 국가를 설정하여 다른 곳의 접속을 원천적으로 봉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큐메일은 정보유출시 추적성을 보장하기 위하여, 어떤 계정으로 정보를 유출하였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일, 악성 사용자가 발신한 이메일을 삭제했더라도 별도의 아카이빙에서 로그기록을 백업하여 기록을 지킬 수 있습니다.

 

 

리시드가드 및 시큐메일 해외 사업은 아래와 같습니다. 작년부터 현재까지 활발하게 해외에서 제품 공급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국내에서 현재 도입 및 사용중인 주요 업체들입니다. 주로 메일서버를 직접 운영하며, 직원수가 대기업급인 곳이 많습니다. 리시브가드 및 시큐메일은 어떤 규모의 조직이든 모두 처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리시브가드 제품 구매나 시큐메일 도입에 대한 상담은 ‘상담요청’에 내용을 남기시거나 아래 아임넷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문의메일  yes@iamnet.net

아임넷 고객센터 02-6049-2600

Tagged with:

사업자정보

상호명 : 주식회사 아임넷
사업자번호 : 217-81-46995
서비스 종목 :
통신인프라제공업
코로케이션및서버호스팅서비스업
네트워크관련장비
소프트웨어개발 및 공급업
고객센터 02-6049-2600

사업장소재지

본사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55 SK V1 센터 231-1호
운영센터 : 서울시 양천구 목동동로 233-5(KT-ICC 12층)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공휴일은 Q&A게시판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yes@iamnet.net

입금계좌 안내

기업은행 317-081791-04-017
국민은행 502901-01-317679
우리은행 1005-202-635862
예금주 : (주)아임넷
타은행을 이용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고객센터 02-6049-2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