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ese Coin

Cheese Coin에 댓글 닫힘 243

(주)아임넷은 누구나 암호화화폐 채굴을 쉽고 안정적으로 할 수 있도록 마스터노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임넷의 마스터노드는 세 가지가 다릅니다.

1. 코인을 구매자가 직접 가지고 있으므로 안심이 됩니다.
2. 전문엔지니어들이 구축하고 24시간 관리합니다.
3. 한국에서 운영합니다. (목동KT-IDC, 서초 SK-IDC)

 

마스터노드란?

암호화화폐는 인터넷을 통해 서로 체인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체인들의 대장 역할(Masternode)을 일정기간 수행하면, 그 보상으로 암호화화폐를 보상받게 됩니다.
마스터노드는 노드를 구축하기 위한 기본 코인수(치즈 25만개)와 PC만 준비되면 빠른 시간내로 채굴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상서버호스팅이란?

인터넷을 통해 서로 톱니바퀴처럼 연결된 마디를 블록체인이라고 합니다.
이 블록체인의 대장 역할을 24시간 안정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끊기지않는 인터넷과 서버가 필요합니다.
아임넷에서는 마스터노드의 필수인 가상서버호스팅(VPS, Virtual Private Server)을 제공해드립니다.
VPS는 가상서버호스팅을 줄임말로 아임넷은 안정적인 마스터노드 운영을 위해 목동KTIDC와
서초 SKIDC 두 군데에서 24시간 관리하고 있습니다.

 

왜? 아임넷은 치즈 코인을 선택하였는가?

Cheese coin

수천개가 넘는 마스터노드 코인들 중에서 지난 반 년간 다양한 코인들을 모니터링하고 직접 구축도 해보고 전송도 해보았습니다.
치즈는 POS/POW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하며, 통화의 중앙 집중화 및 네트워크 고해쉬 증가를 제한하여 형평성을 유지합니다. 치즈는 낮은 에너지 소비량, 가볍고 빠른 전송, 사용하기 쉬운 특징을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아임넷은 기술적인 측면 말고도, 해외의 치즈관련 커뮤니티 활동들과 치즈 개발자들의 참여의지 및 피드백 등 전반적인 발전 가능성을 보고 구축비용 대비 미래지향적인 코인이라 판단이 되었습니다.

 

아래는 치즈 마스터노드 세부 데이터입니다.

치즈 코인의 향후 계획은 아래와 같습니다. (로드맵)
지난 6개월간 모니터링 결과, 현재 2018년도 2/4분기까지 로드맵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서비스 비용>

치즈 250,000개 구매 및 마스터노드 구축비용 + 가상서버호스팅(VPS) 3개월 사용비용 = 250,000원(VAT별도) / 3개월 후, 가상서버호스팅 월 9000원(VAT별도)

* Cheese 코인 시세에 따라 서비스 제공비용이 변동됩니다. (별도 문의)
* Cheese 코인 시세 하락에 따른 원금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납부문의는 아임넷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하단의 법인계좌를 참고바랍니다.
(참고) 국내에서 Cheese Coin를 구매하려면 비트코인을 일정량 구매하여 해외거래소로 이체 후 다시 치즈코인으로 환전을 해야 합니다. 치즈코인은 다시 구매자의 PC 윈도우지갑으로 보내는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이 과정에서 복잡한 회원가입 및 전송수수료가 2중 3중 발생됩니다. 이런 단계를 한번에 처리하기 위해 아임넷에서는 치즈코인을 직접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스터노드 구축과정>

가상서버에 마스터노드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리눅스 설치와 명령어 및 치즈관련 소스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는 어렵게 느껴지므로 아임넷에서는 한 시간 이내로 빠르게 정확하게 구축해드리고 있습니다.

 

구축 순서

1. 코인구매 2. 윈도우지갑으로 이체 및 백업 3. VPS구축 4. 윈도우지갑 블록체인 동기화 5. 마스터노드 시작

고객 준비물

1. 윈도우7 이상 PC나 노트북 1대
2. USB메모리 또는 외장하드

* 중요안내 : 전자지갑은 아임넷이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직접 고객님의 PC나 노트북에 전자지갑이 설치되므로 백업을 하지 않아 발생될 수 있는 데이터 유실의 경우 당사는 책임 의무가 없습니다. 아임넷은 정기적으로 별도 백업하기를 권장합니다.

 

<서비스 신청안내>

신청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아임넷 고객센터 02-6049-2600 연락
2. 신청서 작성 및 접수 / 신분증 접수 (생년월일 외 뒷자리는 가려주셔서 접수)
3. 치즈 코인 구매 및 마스터노드 구축비 + VPS 3개월 사용 비용 입금
     기업은행 317-081791-04-017 예금주 : (주)아임넷
4. 입금 확인 후, 치즈코인 전송 및 마스터노드 구축 시작.
5. 마스터노드 구축 완료 후 모니터링 페이지 제공.

마스터노드 구축이 힘드시거나 경험하고 싶은 분은 아임넷을 통하여 마스터노드 주인이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치즈 코인을 비롯하여, 코인시장의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치즈 코인의 한국 거래소 상장을 기대합니다.

실제 치즈 코인이 구축되면, 아래와 같이 채굴이 시작됩니다.

(치즈코인 250,000개가 다시 모이면, 두 번째 마스트노드를 구축하여 채굴량을 더 늘릴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실제로 채굴(Mined)된 내역들입니다. 현재 18년 6월 기준으로 한달 약 4~5만개 치즈가 채굴되고 있습니다.

마스터노드 구축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상단에는 마스터노드 실행중이라고 보여지며, 지갑 하단에는 화이트치즈 아이콘이 나타나야 합니다.

마스터노드 구축 후, 마스터노드의 채굴량과 상태를 한 눈에 모니터링하실 수 있습니다. 치즈 전송 이력은 물론, 앞으로 보상받을 예상 시간도 확인 가능합니다.

치즈(Cheese) 마스터노드 구축에 대한 안내

1. 치즈(Cheese)는 법정화폐가 아니며, 특정주체가 가치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2. (주)아임넷은 마스터노드 구축이 어려운 분을 도와드리기 위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치즈 마스터노드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일정량의 치즈의 투자가 필요합니다.치즈(Cheese)코인 투자 판단의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으며, 발생가능한 손실도 투자한 신청한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치즈(Cheese)의 특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신중하게 마스터노드를 신청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Cheese 마스터노드 구축 문의 02-6049-2600 또는 아임넷 홈페이지 상담요청 게시판에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요청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감사합니다.

Tagged with: ,

사업자정보

상호명 : 주식회사 아임넷
사업자번호 : 217-81-46995
서비스 종목 :
통신인프라제공업
코로케이션및서버호스팅서비스업
네트워크관련장비
소프트웨어개발 및 공급업
고객센터 02-6049-2600

사업장소재지

본사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55 SK V1 센터 231-1호
운영센터 : 서울시 양천구 목동동로 233-5(KT-ICC 12층)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공휴일은 Q&A게시판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yes@iamnet.net

입금계좌 안내

기업은행 317-081791-04-017
국민은행 502901-01-317679
우리은행 1005-202-635862
예금주 : (주)아임넷
타은행을 이용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고객센터 02-6049-2600